본문 바로가기

산행기/경기 인천(수도권) 산행

용마산 고추봉 검단산

집을 나서니 춥습니다.

며칠 날씨가 풀리는듯 하더니 오늘 다시 영하 10도로 떨구었네요.

 

오늘 산행은 친구들 몇명이 하남 애니메이션고에서 부터 검단산 산행하지고 해서 나선것인데,

이친구들  분명 중간쯤 오르다가 내려올것이 뻔한지라,

미리 나는 반대편에서 부터 올라갈것이니 정상까지 무조건 올라오라고 통보하고

한시간 빨리 은고개기점에서 부터 용마산으로 산길을 잡습니다.

검단산정상에 도착해서 현위치를 물어보니 아직도 올라오는 중이라하여 몇분더 기다리는데

아니나 다를까 핼기장에서 돌아 내려가니 기다리지 말고 내려오라는 전화가 오네요..ㅋ

 

SanJabi-검단산 용마산-가요 2012-02-18 0908.sxt

 

 

 

 

 

 굴다리를 몇개 지남니다.

 

 

 야외 조각작품도 몇개 보입니다.

 

 굴다리낚시터 입니다.

 

 이정표따라 우측으로..

 

 좌측으로 무슨 약초를 재배하는지 울타리를 만들어 놓았습니다.

 

 '죽림원'이라는 돌 표지석이네요..

 

 여기서는 좌로 진입합니다.

 

 

 약초재배울타리가 여기까지 있네요..

 

 눈은다 녹고..

먼지만 날림니다.

 

 

 

 

 

 

 남한강과 북한강이 만나는 팔당호 입니다.

 

 요사히 날이 많이 추워서 인지 호가 꽁꽁 얼었네요.

 

 

 

 응달쪽으로는 흙 길인듯 보이나 그속은 얼음이라 매우 미끄럽습니다.

 

 

 

 여느곳 같으면 치성을 드릴만한 큰나무 입니다.

 

 중부고속도로 동서울 톨게이트..

 

 

 

 수자원공사로 하산길 안내이정표..

  

 

 

 

 

  

 

 팔당댐..

댐건너 보이는 터널이 폐쇄된 중앙선철길터널(봉안터널)로

지금은 보행과 자전거 산책길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중부고속도로와 하남시내..

 

 검단산정상부 전경..

토요일이라 산님들이 많습니다.

 

 앞 좌로부터 철문봉 예봉산 율리봉 직녀봉 견우봉 승원봉..

 

 헬기장과 팔각정..

 

 응달진곳이라 미끄러운 곳이 많습니다.

 

 

 곱돌약수터

 

 

 

 

 

친구들등 한친구.. 

 

 

 

 

여기까지 용마 검단 산행 이였습니다.

 

 

SanJabi-검단산 용마산-가요 2012-02-18 0908.sxt
0.62MB

'산행기 > 경기 인천(수도권) 산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종자산(포천 연천)  (0) 2012.03.10
지장산 향로봉  (0) 2012.03.02
마차산  (0) 2012.02.10
해룡산 왕방산 국사봉  (0) 2012.01.20
철문봉 예봉산 율리봉 예빈산  (0) 2011.12.31